고객지원

장비운용 교육 정책 및 신청

AS 정책 및 신청

당사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장비의 원활한 운용과 수명증대를 목표로 빠른 사후관리와 고품질의 자재를 사용하여 고객이 고수익을 얻을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사후관리는 소모품, 시스템 부품으로 나누어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모품에는 레이저 튜브, 미러,렌즈,벨트 등이 있으며 품목별 별도의 보증기간을 가지고있습니다.
레이저 튜브의 경우에는 사용시간별 별도 지정 제한적 보증을 적용하고 있으며 상세한 보증내용은 장비 구입시 제공하는 보증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시스템부품의 경우 기본 1년의 보증기간을 가지며 별도 요청시 유상 보증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유지관리 계약을 체결시 사용자는 추가부담없이 정기적으로 당사의 유지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   장비운용 교육 정책 및 신청게시판 TEST

2021-09-24

관리자  |  2021-09-24  |  조회수 : 376

  관리자   2021-09-24   376  
글쓰기